NC다이노스, NBL생명과 2021시즌 스폰서십 체결

21시즌 ABL생명의 로고가 부착된 모자를 쓰고 경기에 나선 루친스키 선수ⓒ사진=NC다이노스

NC 다이노스와 ABL생명이 2021시즌 스폰서십 계약을 맺었다. 지난해에 이어 2년째로, NC 선수단은 이번 시즌에도 ABL생명 로고가 붙은 모자를 쓰고 경기에 나선다.

은재경 ABL생명 상품&마케팅실장은 “프로야구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고 판단해 NC와 스포츠 마케팅을 계속 진행하기로 했다. 다이노스와 관련한 TV 중계, 스포츠뉴스, 뉴미디어 채널을 비롯, 야구팬의 SNS 업로드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ABL생명의 브랜드를 더 많은 고객에게 알리는 좋은 기회”라고 말했다.

황순현 NC 다이노스 대표는 “ABL생명의 성원으로 NC가 20시즌 우승이라는 결과를 낼수 있었다. 올해도 함께 동행하며 좋은 성적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ABL생명은 우리나라에서 두 번째로 오래된 생명보험사로 1954년 출범했다. 글로벌 금융 노하우와 전국적인 영업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115만명의 고객에게 다양한 보험 상품과 전문적인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민중의소리를
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후원회원이 되어주세요. 독자님의 후원금은 모두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정기후원은 모든 기자들에게 전달되고, 기자후원은 해당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현석훈 기자 응원하기

많이 읽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