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안양, 리더스코스메틱과 2021년 공식 후원 계약 연장

FC안양이 글로벌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과 공식 후원 계약을 연장했다.ⓒ사진=FC안양

FC안양이 글로벌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과 공식 후원 계약을 연장했다.

리더스는 지난 2017년부터 FC안양과 함께하며 마스크팩 제품을 비롯한 다양한 제품의 후원을 통해 FC안양 팬들과의 만남을 이어왔다. 연장된 후원 협약을 통해 FC안양 유니폼 뒷면 상단과 연간회원권 내 리더스코스메틱의 브랜드 로고가 노출되며, 경기장 곳곳에서 리더스의 모습을 찾아볼 수 있을 예정이다.

또한 연간회원권 구매 관중들 대상으로 리더스 마스크팩을 증정하고, 시즌 팬즈데이를 비롯한 빅 경기 혹은 무관중 경기 시에는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통한 홈 경기 이벤트 기념품으로 리더스의다양한 제품을 증정하여 FC 안양을 응원하고 경기를 관람하는 팬들에게 즐거움과 흥을 더해줄 예정이다.

리더스코스메틱 김기현 마케팅 본부장은 "2021년에도 FC안양과의 인연을 이어나갈 수 있게 되어 기쁘다. 작년부터 지속된 코로나19 바이러스의 여파로 국민 모두가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는 만큼 자사 제품으로 FC안양과 K리그를 사랑해주시는 팬들에게 조금이 나마 기쁨을 드릴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라며, 자사와의 협업 시너지를 통한 FC안양의 K리그1 승격을 진심으로 응원한다"며 후원 소감을 밝혔다.

FC안양 장철혁 단장은 "귀한 인연을 이어가기로 결정해주신 리더스코스메틱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FC안양과 리더스가 함께 더욱 성장하는 2021년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민중의소리를
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후원회원이 되어주세요. 독자님의 후원금은 모두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정기후원은 모든 기자들에게 전달되고, 기자후원은 해당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현석훈 기자 응원하기

많이 읽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