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불시착’ 서지혜-김정현 열애설에 양측 일제히 “사실 무근”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당시 배우 서지혜, 김정현.ⓒ뉴스1

SBS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에서 호흡을 맞춘 배우 서지혜와 김정현이 교제 중이라는 보도가 나왔으나 양측에서 모두 부인했다.

앞서 한 매체는 서지혜와 김정현이 ‘사랑의 불시착’ 드라마 촬영을 마친 후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보도했다.

두 사람은 지난 2019년 방송된 ‘사랑의 불시착’에서 각각 서단, 구승준 역으로 출연해 애틋한 연인으로 호흡을 맞춘 바 있다.

이 때문에 보도 이후에는 현빈-손예진 커플에 이어 ‘사랑의 불시착’에서 또 다른 연인이 탄생한다는 점에서 이목을 모았다.

그러나 양측은 모두 열애설을 즉각 부인했다.

8일 오전 서지혜의 소속사 문화창고는 “김정현과의 열애 보도는 사실이 아니다. 친분은 있지만 열애는 사실무근이다”라며 “배우도 소속사도 황당한 상황”이라고 전했다.

김정현의 소속사 오앤엔터테인먼트 역시 같은날 “두 사람은 친한 선후배 사이일 뿐”이라고 일축했다.

한편 서지혜와 김정현은 ‘사랑의 불시착’ 이후 각자 활발하게 연기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김정현은 tvN 드라마 ‘철인왕후’ 출연 후 차기작을 검토 중이며, 서지혜는 애플TV플러스 오리지널 ‘미스터 로빈’(가제) 출연을 확정지었다.

민중의소리를
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후원회원이 되어주세요. 독자님의 후원금은 모두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정기후원은 모든 기자들에게 전달되고, 기자후원은 해당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허지영 기자 응원하기

많이 읽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