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호동, 카카오TV 손잡고 예능 ‘머선129’ 런칭...CEO들과 맞붙는다

카카오TV 오리지널 예능 '머선129'ⓒ사진 = 카카오TV

방송인 강호동이 기업 CEO들과 승부를 벌여 시청자들의 선물을 따내는 형식의 예능 프로그램을 새로 시작한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4일 카카오TV 오리지널 예능 '머선129'를 오는 23일 오후 첫 공개한다고 밝혔다.

예능 '머선129'는 강호동이 '현피콜 머선129'의 운영 책임자를 맡아 자신에게 도전장을 내민 기업 CEO들과 대결을 펼치는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기업 CEO들은 기상천외한 게임 종목으로 강호동과 한 판 승부를 벌이게 된다. 이 때 강호동이 승리하면 해당 기업이 시청자들에게 약속한 선물을 제공하게 된다. 반대로 CEO가 승리하면 '머선129'가 해당 기업의 홍보를 대신 진행해준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강호동이 승리할 경우 시청자들은 카카오TV에서 프로그램을 시청하기만 해도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돼 선물을 받을 기회가 생긴다.

강호동은 시청자들을 대신해 각종 상품과 혜택을 얻어내려 할 것이고, 각 기업 CEO들은 카카오TV를 통한 홍보 기회를 놓치지 않기 위해 애쓸 것으로 보인다. '승부에 진심'인 양 편의 대결이 시청자들에게 적잖은 재미를 줄 것으로 보인다.

'머선 129'는 과거 MBC '진짜 사나이', Kakao TV '내 꿈은 라이언' 등을 연출한 카카오엔터테인먼트 김민종 CP가 연출을 맡았다.

김 CP는 "대한민국 대표 승부사 강호동이 시청자들을 대신해 기업 CEO들과 펼치는 시원한 한 판 승부가 보는 이들에 흥미진진한 재미와 웃음은 주는 것은 물론, 강호동을 향해 열띤 응원을 보내는 과정에서 얻는 통쾌한 승부의 대리 만족까지 더해 신선한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새 프로그램에 대해 소개했다.

한편, '머선 129'는 오는 23일부터 매주 목·일요일 오후 5시 카카오TV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민중의소리를
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후원회원이 되어주세요. 독자님의 후원금은 모두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정기후원은 모든 기자들에게 전달되고, 기자후원은 해당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김도균 기자 응원하기

많이 읽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