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머퀸 될래요” 브레이브걸스, ‘롤린’ 역주행 이어 여름 공략

새 미니앨범 ‘Summer Queen’ 발매 예정

브레이브걸스, 여름 버전 컴백 티저ⓒ제공=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그룹 브레이브걸스(Brave Girls)가 오는 17일 컴백한다. ‘롤린’으로 역주행 인기를 얻은 뒤 첫 컴백이라 기대와 관심이 커지고 있다.

브레이브걸스는 오는 17일 미니앨범 5집 ‘Summer Queen’을 발표할 예정이다. 앞서 여름을 달굴 ‘썸머퀸’이 되겠다는 포부를 밝힌 바 있는데, 이번 앨범 타이틀도 ‘썸머퀸’이다.

브레이브걸스는 최근 공식 SNS를 통해 컴백 티저를 공개하며 기대를 높였다.

지난 8일에는 ‘Summer Queen’ 앨범의 ‘여름 버전’을, 9일에는 ‘퀸 버전’ 이미지를 각각 공개했다. 앞서 여름 버전은 화려하고 시원한 색의 여름 옷차림, 여름 분위기 물씬 나는 배경, 햇살을 가득 머금은 멤버들의 미소가 여름을 연상시켰다. 이어진 ‘퀸 버전’에서는 멤버들 모두 우아한 블랙 계열의 의상과 강렬한 배경으로 마치 신들의 파티 같은 분위기를 연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소속사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는 “오는 17일 컴백을 앞두고 브레이브걸스 멤버들이 컴백 준비에 한창이다. 이번 여름을 책임질 여름 노래로 가득 채운 앨범을 준비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브레이브걸스는 4년 전 발매한 ‘롤린(Rollin’)’의 역주행을 시작으로 ‘운전만해(We Ride)’ 또한 역주행에 성공하며 올 상반기를 뜨겁게 달궜다. 또 역주행 이후 많은 인터뷰와 방송 매체를 통해 “차세대 썸머퀸이 되고 싶다”고 밝혀왔다.

브레이브걸스는 컴백 전까지 수록곡 하이라이트 메들리, 뮤직비디오 티저 등을 차례로 공개할 예정이다.

브레이브걸스의 미니앨범 ‘Summer Queen’과 공식 뮤직비디오는 오는 17일 오후 6시 공개된다.

브레이브걸스 ‘Summer Queen’의 컴백 티저ⓒ제공=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민중의소리를
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후원회원이 되어주세요. 독자님의 후원금은 모두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정기후원은 모든 기자들에게 전달되고, 기자후원은 해당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김도균 기자 응원하기

많이 읽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