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수·카이·서은광·도겸, 뮤지컬 ‘엑스칼리버’ 아더왕 ‘캐스팅’

뮤지컬 '엑스칼리버'ⓒEMK엔터테인먼트

뮤지컬 '엑스칼리버'에서 '아더'역을 맡게 될 주역들이 공개됐다.

EMK뮤지컬컴퍼니는 21일 주인공 '아더' 역에 김준수·카이·서은광·도겸을 캐스팅했다고 밝혔다.

'아더'는 바위에 꽂혀있던 전설의 검 '엑스칼리버'를 뽑게 되면서 영국의 왕으로 추앙받으며 혼돈을 극복하고 성장하는 캐릭터다.

초연에 이어 김준수·카이·세븐틴 도겸이 출연을 확정했으며, 비투비 서은광이 새로 합류한다.

2019년 초연 당시 김준수는 뛰어난 가창력과 카리스마 넘치는 캐릭터로 존재감을 발휘했다. 이미 그는 뮤지컬 '모차르트!', '데스노트', '드라큘라', '엘리자벳' 등을 통해 티켓 파워를 보여줬다.

초연에 이어 다시 '엑스칼리버'에 캐스팅된 카이 역시 뮤지컬 '팬텀', '벤허', '몬테크리스토', '프랑켄슈타인', '베르테르' 등을 통해 몰입도 높은 연기를 보여줬다.

그룹 세븐틴의 메인 보컬인 도겸 역시 '엑스칼리버'를 통해서 실력은 물론 성장 가능성을 보여줬다. 새롭게 합류한 비투비 서은광은 뮤지컬 '광주', '썸씽로튼', '바넘:위대한 쇼맨' 등을 통해서 실력을 인정받았다.

뮤지컬 '엑스칼리버'는 암흑의 시대를 밝힐 아더왕과 그의 성검 엑스칼리버, 전설적인 영웅들의 이야기를 다룬다. 공연은 오는 8월 17일부터 블루스퀘어 신한카드 홀에서 볼 수 있다.

뮤지컬 '엑스칼리버'ⓒEMK엔터테인먼트

민중의소리를
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후원회원이 되어주세요. 독자님의 후원금은 모두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정기후원은 모든 기자들에게 전달되고, 기자후원은 해당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김세운 기자 응원하기

많이 읽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