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여름 맞아 ‘디즈니 기획전’ 진행

다이소, 여름 맞아 ‘디즈니 기획전’ 진행ⓒ아성다이소 제공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디즈니 기획전’ 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칩 앤 데일, 픽사 애니메이션 캐릭터, 올라프’ 등이 디자인된 상품으로 구성했고, 유리컵, 텀블러, 파우치 등 총 3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칩 앤 데일’ 상품은 실내에서 음료를 즐길 수 있는 ‘홈 카페’ 용품으로 출시됐다. ‘디즈니 카페 유리컵’ 은 520mL 용량으로 음료나 맥주 등을 담아 마시기 적당하다. ‘디즈니 카페 둥근 유리컵’ 은 590mL 용량으로 유리컵 디자인이 독특해 눈길을 끈다. ‘디즈니 카페 둥근형 텀블러’ 는 빨대를 꽂을 수 있는 마개가 있는 것이 특징이다.

‘픽사 애니메이션 캐릭터’ 는 ‘토이 스토리, 몬스터 주식회사’ 캐릭터 상품이 준비됐다. ‘자수 파우치’와 ‘자수 동전지갑’은 ‘토이 스토리’ 캐릭터가 디자인 돼 있다. ‘몬스터 주식회사’는 ‘설리, 마이크’가 ‘PVC 키홀더’로 디자인 됐다.

겨울왕국의 ‘올라프’ 는 여름 느낌이 나는 상품들로 마련됐다. ‘투명 파우치’ 는 투명한 재질로 간단한 소품을 담을 수 있는 사이즈로 출시됐고, 여름 느낌을 담은 노랑, 파랑, 주황 바탕색 위에 ‘울라프’ 가 디자인되어 색다른 느낌을 준다. ‘시어서커 베개커버’ 는 40cmX60cm 크기로 통기성이 좋은 ‘시어서커’ 소재를 사용해 여름철 사용하기 좋다.

민중의소리를
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후원회원이 되어주세요. 독자님의 후원금은 모두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정기후원은 모든 기자들에게 전달되고, 기자후원은 해당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윤정헌 기자 응원하기

많이 읽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