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헌수, 박수홍 결혼 소식에 “너무나 행복한 날”

박수홍과 손헌수ⓒ박수홍 SNS

방송인 겸 코미디언 박수홍 결혼 소식에 절친한 후배 코미디언 손헌수가 축하 메시지를 전했다.

손헌수는 28일 인스타그램에서 "여러분들도 소문 들으셨죠?"라고 운을 뗀 뒤 "저에겐 너무나 행복한 날"이라고 기쁜 마음을 표했다.

이어 "지금 땡볕에서 일하면서도 웃음이 멈추질 않는다(트랙터로 밭 가는 중)"이라고 말했다.

손헌수는 "정말 20년 전부터 꿈꿔왔던 형수님이 생겼다"며 "세상에 이렇게 현명하고 멋진 여성이 있을까 싶은 분. 본인에 대한 수많은 가짜뉴스가 만들어지고 괴롭혀도 선배님이 약해지실까봐 늘 웃으며 농담을 던지는 담대한 분"이라고 박수홍의 아내를 소개했다.

또 "옆에서 지켜봐 온 사람으로서 형수가 없었다면 이 감당 안 되는 일이 벌어졌을 때 선배님이 위험한 선택을 했을 수도 있었는데, 어떻게 보면 한 사람을 살려준 너무나 감사한 은인같은 분"이라고 덧붙였다.

손헌수는 "이런 분과 선배님이 앞으로 살아갈 미래가 너무나 행복할 것 같다"며 "두 분의 행복을 많이 응원해 주시고 축복해 주십시오"라고 축하했다.

앞서 박수홍은 이날 SNS를 통해 "저는 오늘 한 가정의 가장이 됐다. 사랑하는 사람과 혼인신고를 했다"고 혼인 사실을 공개했다.

최근 박수홍은 30년 간 자신의 매니저이자 소속사 대표로 일해 온 친형 부부와 횡령 등 문제로 최근 법적 분쟁을 겪는 등 힘든 시기를 보내 왔다.

관련기사

민중의소리를
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후원회원이 되어주세요. 독자님의 후원금은 모두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정기후원은 모든 기자들에게 전달되고, 기자후원은 해당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김도균 기자 응원하기

많이 읽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