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깜짝 결혼 발표’ 박수홍이 주변에 감사 인사 “잘 살겠습니다!”

방송인 박수홍과 반려묘 다홍이.ⓒ인스타그램

결혼 사실을 '깜짝 발표'한 방송인 겸 코미디언 박수홍이 28일 팬들의 잇따른 축하에 감사 인사를 전했다.

박수홍은 이날 자신의 반려묘 다홍이의 인스타그램에 추가로 글을 올려 "생각지도 못했는데 많은 축하 정말 감사하다" 밝혔다.

박수홍은 "2018년 12월, 지현이의 소개로 정식으로 만나기 시작해 벌써 4년이 지났다"며 "그동안 제 상황을 이해해주고 저한테 모든 것을 맞춰주느라 고생했던 제 아내한테 너무 고마울 따름"이라고 말했다.

글에 언급된 '지현'이라는 인물은 박수홍 부부를 연결해 준 사람이다. 박수홍은 "저희 부부 이어준 고마운 사람"이라며 "곧 유튜브로 소개해드리겠다"고 설명했다.

끝으로 박수홍은 자신의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해 준 팬들을 향해서도 "잘 살겠다. 고맙다"며 거듭 감사를 표했다.

앞서 박수홍은 이날 오전 해당 SNS에 글을 올려 "저는 오늘 한 가정의 가장이 됐다. 사랑하는 사람과 혼인신고를 했다"며 자신의 결혼 소식을 알린 바 있다.

이후 동료 연예인들의 축하가 이어지고 있다. 절친한 동료 코미디언 김수용은 "축하해 유부남 박수홍"이라고, 댓글을 달았다. 송은이 역시 "다홍아부지 참으로 축하합니다"라고 댓글을 남겼다. 친한 후배 손헌수는 자신의 SNS에 글을 올려 "두 분의 행복을 많이 응원해 주시고 축복해 주십시오"라고 축하했다.

관련기사

민중의소리를
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후원회원이 되어주세요. 독자님의 후원금은 모두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정기후원은 모든 기자들에게 전달되고, 기자후원은 해당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김도균 기자 응원하기

많이 읽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