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지현·주지훈 ‘지리산’ 10월 첫 방송… 티저 예고편 공개

각본 김은희, 연출 이응복 조합...지리산 배경으로 한 미스터리 드라마

tvN 15주년 특별기획 '지리산' 티저 영상 갈무리ⓒtvN

배우 전지현과 주지훈이 주연을 맡고, 김은희 작가와 이응복 감독이 각본과 연출을 맡아 주목을 받고 있는 tvN 개국 15주년 특별기획 드라마 ‘지리산’이 10월 첫 방송된다.

‘지리산’은 지리산 국립공원 레인저 ‘서이강’(전지현 분)과 신입 레인저 ‘강현조’(주지훈 분)가 산에서 일어나는 의문의 사고를 파헤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미스터리 드라마다.

드라마 ‘미스터 선샤인’, 넷플릭스 시리즈 ‘스위트홈’ 등을 연출한 이응복 감독과, 드라마 ‘시그널’, 넷플릭스 시리즈 ‘킹덤’ 등을 집필한 김은희 작가의 만남으로 기대를 모은 작품이다.

아울러 톱스타 전지현, 주지훈을 비롯해, 연기파 배우 성동일, 오정세, 조한철, 전석호 등이 대거 출연해 드라마 팬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이날 공개된 티저 예고편에는 강렬한 천둥 번개와 폭우로 일어난 산사태 사고와, 이를 뚫고 들어가려는 레인저 서이강의 모습이 담겨 있어 긴장감을 유발한다. 서이강의 파트너인 강현조 역시 산 속에서 무언가 발견한 듯, 랜턴을 비추며 날카로운 눈빛을 보이고 있어 미스터리한 분위기를 고조시킨다.

예고편에는 두 인물의 존재감을 비롯해 지리산의 탁 트인 풍경도 눈길을 끈다.

tvN 측은 “수많은 사연을 갖고 산을 오르는 사람들과 이 곳을 지키는 국립공원 레인저들이 과연 어떤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만들어낼지 기대해달라”라고 당부했다.

‘지리산’은 오는 10월 첫 방송될 예정이다.

민중의소리를
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후원회원이 되어주세요. 독자님의 후원금은 모두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정기후원은 모든 기자들에게 전달되고, 기자후원은 해당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허지영 기자 응원하기

많이 읽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