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신혜·최태준, 4년 열애 끝 결혼 “소중한 생명 찾아왔다”

배우 박신혜 최태준ⓒ박신혜, 최태준 인스타그램

배우 박신혜와 최태준이 백년가약을 맺는다.

박신혜 소속사 솔트 엔터테인먼트는 23일 보도자료를 통해서 "지난 2017년부터 서로에게 힘이 되어 주는 사이로 만남을 이어 오던 두 사람이 2022년 1월 22일 서울 모처에서 부부의 연을 맺게 됐다"고 밝혔다.

또한, 소속사는 박신혜와 최태준이 부모가 된다는 소식도 함께 전했다. 소속사는 "서로 평생의 동반자가 되기를 약속하고, 결혼을 준비하는 과정 가운데 소중한 생명이 찾아왔다"며 "아직은 안정이 필요한 초기인 만큼 이에 대해 구체적으로 말씀드리기 조심스러운 상황인 점 양해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소속사는 "결혼에 관한 구체적인 사항은 양가 가족들을 배려하여 비공개로 진행되는 점 너그러운 마음으로 양해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이어 "두 사람을 사랑해 주시고 응원해 주시는 모든 분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 드린다"며 "앞으로도 박신혜 배우는 여러분께 좋은 모습 보여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박신혜, 최태준은 2018년 3월 공식 연인임을 인정, 공개 열애를 이어왔다.

민중의소리를
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후원회원이 되어주세요. 독자님의 후원금은 모두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정기후원은 모든 기자들에게 전달되고, 기자후원은 해당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김세운 기자 응원하기

많이 읽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