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리그 공식 어플리케이션 쓰고, FIFA22 받자! 앱 리뷰 이벤트 진행

한국프로축구연맹이 K리그 공식 어플리케이션 이용자들의 의견을 듣기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한국프로축구연맹

한국프로축구연맹이 K리그 공식 어플리케이션 이용자들의 의견을 듣기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연맹은 올해 7월 K리그 공식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리뉴얼하여 출시했다. K리그 공식 모바일 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 기준 5만회 이상의 다운로드수를 기록하며 K리그 팬들의 필수 앱으로 자리 잡았다.

이에 연맹은 그 동안 K리그 앱을 이용해준 팬들에게 감사를 전하고, 더 나은 서비스를 위한 의견을 듣기 위해 앱 리뷰 이벤트를 준비했다. 애플 앱스토어나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K리그 앱을 다운받아 이용하고, 별점과 함께 리뷰를 남긴 후 이벤트에 응모하면 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팬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EA FIFA22 게임타이틀을 제공한다. 이벤트는 12월 3일(금)까지 진행되며, 응모링크는 K리그 카카오톡 채널 및 인스타그램 프로필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당첨자는 12월 6일(월) K리그 SNS통해 발표된다.

새롭게 바뀐 K리그 앱은 K리그의 새로운 브랜드아이덴티티(BI)인 “다이나믹 피치”를 입혀 더욱 세련된 디자인으로 탈바꿈했다.

디자인 뿐 아니라 다양한 신규 기능도 추가되었다. 이용자들은 K리그 앱을 통해 ▲K리그 공식 유튜브 채널과 홈페이지를 실시간 연동하여 경기 하이라이트, 골 영상 등 콘텐츠를 앱에서도 바로 감상할 수 있고, ▲티켓 판매처를 거치지 않고 홈페이지를 통해 K리그 모든 경기의 티켓을 예매할 수 있으며, ▲현역 선수는 물론 K리그에서 뛴 모든 선수들의 기록을 앱에서 간단하게 확인 할 수 있다.

또 경기일정 확인은 물론 실시간으로 치러지는 K리그 경기의 기록이 앱에 실시간으로 반영되도록 하여 이용자 편의를 도모했다.

민중의소리를
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후원회원이 되어주세요. 독자님의 후원금은 모두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정기후원은 모든 기자들에게 전달되고, 기자후원은 해당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현석훈 기자 응원하기

많이 읽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