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식품, 우유 없이 간편하게 즐기는 ‘포스트 팝콘 그래놀라’ 출시

동서식품, ‘포스트 팝콘 그래놀라’ 출시ⓒ동서식품 제공

동서식품은 우유 없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신제품 스낵 그래놀라 ‘포스트 팝콘 그래놀라’ 2종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포스트 팝콘 그래놀라는 최근 전 세계적으로 간편하고 건강하게 한 끼를 해결하는 '스내킹(Snacking, 간단한 식사)' 트렌드가 주목받고 있는 것에 착안해 선보인 제품이라는 게 동서식품의 설명이다.

포스트 팝콘 그래놀라는 팝콘을 9가지 비타민 등 영양소를 함유한 그래놀라로 감싸 스낵처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출시되는 제품은 고소한 맛의 '바삭 오리지널(50g, 100g, 350g)'과 초콜릿의 달콤한 풍미를 더한 '달콤한 초코(50g, 100g)' 등 2종이다. 50g, 100g, 350g 등 다양한 규격으로 구성됐다. 특히 50g 소용량 제품은 휴대가 간편해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다.

포스트 팝콘 그래놀라는 전국 편의점에서 50g 기준 1,900원, 전국 할인점에서 100g 기준 2,680원, 350g 기준 7,980원에 판매될 예정이다.
 
동서식품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신규 디지털 광고를 선보인다. 포스트 공식 SNS를 통한 신제품 체험단 모집, 오프라인 샘플링 이벤트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프로모션도 전개할 예정이다.
 
동서식품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맛과 건강을 함께 고려해 바쁜 일상 속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한끼 식사로 시리얼을 스낵처럼 섭취하는 소비자를 겨냥한 제품”이라고 말했다.

민중의소리를
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후원회원이 되어주세요. 독자님의 후원금은 모두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정기후원은 모든 기자들에게 전달되고, 기자후원은 해당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윤정헌 기자 yjh@vop.co.kr 응원하기

많이 읽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