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트와이스 정연이 건강상의 이유로 월드투어 서울공연에 참여하지 못하게 됐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20일 트와이스 팬페이지를 통해 멤버 정연이 건강상의 이유로 인해 25일과 26일 열리는 월드투어 서울 공연에 불참하게 됐다고 전했다. 소속사는 당사자인 정연과 멤버들의 상의를 거쳐 이같은 결정을 내렸다고 덧붙였다.
소속사는 “공연을 많이 기다려주고 계신 팬 분들께 불참 소식을 안내 드리게 된 점 죄송하다”며 “아티스트가 건강하게 활동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소속사에 따르면 구매한 티켓의 취소를 원하는 경우 예매처 고객센터로 연락하면 취소 수수료 없이 100% 환불 가능하다.
트와이스는 오는 12월 25일과 26일 양일간 서울 송파구 KSPO DOME(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 네 번째 월드투어의 포문을 연다. 이후 2022년 2월 15~16일 LA, 18일 오클랜드, 22일 포트워스, 24일 애틀랜타, 26~27일 뉴욕 등 미국 5개 도시에서 7회에 걸친 단독 콘서트를 열 계획이다.
소속사가 전한 트와이스 정연 소식
안녕하십니까. JYPE 입니다.
12/25, 26 양일간 진행되는 TWICE 4TH WORLD TOUR 'Ⅲ' 서울 공연에 멤버 정연이 건강상의 사유로 인해 본인 및 멤버들과의 상의를 거쳐 불참하게 된 점 안내 드립니다.
공연을 많이 기다려주고 계신 팬 분들께 불참 소식을 안내 드리게 된 점 죄송합니다. 아티스트가 건강하게 활동할 수 있도록 소속사로서 보다 더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도록 하겠습니다.
본 안내에 따라 구매하신 티켓의 취소 처리를 원하시는 경우, 예스24 공연 고객센터[1544-6399]로 연락주시면 취소 수수료 없이 100% 환불 가능한 점 함께 안내드립니다. 환불 관련 내용은 예매처 사이트를 통해서도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TWICE 4TH WORLD TOUR 'Ⅲ' 에 대한 많은 기대와 응원에 감사 드리며, 다시 한번 이런 소식을 전하게 된 점 사과 드립니다.
민중의소리를
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후원회원이 되어주세요. 독자님의 후원금은 모두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정기후원은 모든 기자들에게 전달되고, 기자후원은 해당 기자에게 전달됩니다.